야간에 전화로 오더 받을 때 꼭 복창하고 시간이랑 내용 적어두는데도 다음 날 그런 말 한 적 없다 식으로 나오면 난감함. 녹취를 할 수도 없고. 그래서 받자마자 메모지에 시간 의사명 내용 적고 차트에 구두처방 받은 거 바로 기재하는 식으로 하는데 이게 최선인지 모르겠음. 나중에 정식 오더로 다시 받아두는 것까지 해야 마음이 놓이는데 바쁠 땐 그것도 놓칠 때가 있어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