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좀 급하게 먹었더니 체한 느낌인데 소화제 먹을지 그냥 굶고 버틸지 고민됨. 사람마다 다르다는데 보통 어떻게들 하는지
의약품›위장약체했을 때 소화제 먹는 거랑 그냥 두는 거 뭐가 나음동현·2026.06.26 14:25·조회 49·추천 0어제 좀 급하게 먹었더니 체한 느낌인데 소화제 먹을지 그냥 굶고 버틸지 고민됨. 사람마다 다르다는데 보통 어떻게들 하는지추천 0비추천 0스크랩공유광고댓글 2그냥저냥2026.06.26 14:50가볍게 체한 건 좀 걷거나 따뜻한 물 마시면 낫기도 해요 심하면 소화제♥ 0답글코코넛2026.06.26 16:40저는 손 따고 좀 쉬는 편인데 사람마다 다른 듯♥ 0답글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가입◀ 이전위장약 식전에 먹으랬는데 까먹고 식후에 먹음 어카지목록글쓰기위장약 다른 글위장약 식전에 먹으랬는데 까먹고 식후에 먹음 어카지[3]망고 · 추천 0 · 조회 49소화제 가루 입에 그냥 털어넣는 사람[4]프로불편러 · 추천 2 · 조회 88위장약 오래 먹으면 안 좋다던데[5]인절미123 · 추천 4 · 조회 313위장약 장기간 먹어도 되나 좀 걱정됨[5]단호박00 · 추천 5 · 조회 268위장약 오래 먹으면 영양소 흡수 떨어진다는 말[5]혜린ee_ · 추천 7 · 조회 3123주째 더부룩해서 위장약 이것저것 먹어본 후기[6]집순이수달 · 추천 6 · 조회 2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