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산제 같은 거 식전에 먹으라 적혀 있던데 맨날 밥 먹고 생각남ㅋㅋ 이거 식후에 먹으면 효과 떨어지는 거임 아니면 그냥 안 빼먹는 게 더 중요한 거임? 약사님한테 물어보기도 까먹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