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 달 같이 있던 애를 입양 보냈는데 막상 가니까 허전해서 며칠째 멍함. 잘 지내라고 보낸 건데 자꾸 빈 방석만 보게 됨ㅠ 다들 이 시기 어떻게 넘기는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