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에 약 먹고 5분 뒤에 내가 먹었나? 이러고 있음 ㅋㅋ 분명 입에 쓴맛 남아있는데도 진짜 먹은 게 맞나 싶어서 약통 열어서 알 개수 세고 있음 한 알 줄었으면 먹은 거고 안 줄었으면... 근데 이것도 어제 센 거랑 헷갈려서 ㅋㅋㅋ 결국 손바닥에 매직으로 동그라미 그리기 시작함 미쳤나봐 진짜 아직 마흔도 안 됐는데 벌써 이러면 환갑 되면 어쩌지 무서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