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부터 두 번이나 다른 사람 이름으로 불림 ㅋㅋ 손 들었다가 머쓱
커뮤니티›유머검진 대기실에서 남 이름으로 불림ㅇㅇ·2026.06.24 21:30·조회 62·추천 0아침부터 두 번이나 다른 사람 이름으로 불림 ㅋㅋ 손 들었다가 머쓱추천 0비추천 0스크랩공유광고댓글 3하니2026.06.24 09:40ㅋㅋㅋ 나도 저번에 손 들었다가 아니래서 머쓱했음♥ 0답글알파카112026.06.24 11:10이름 비슷한 사람 있으면 진짜 헷갈림 ㅋㅋ♥ 0답글동글이2026.06.24 15:02두 번이나면 좀 짜증났겠다 ㅋㅋ♥ 0답글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가입◀ 이전체중계 위에서 숨참는 사람 나뿐임?다음 ▶검진 금식이라는데 물도 안 됨? 배고파 죽겠음목록글쓰기유머 다른 글약 봉지 뜯다가 알약 다 쏟음[2]겁많은돼지 · 추천 0 · 조회 41약 이름 외우려다 더 헷갈림 ㅋㅋㅋ[2]펭귄7 · 추천 0 · 조회 38검진 금식이라는데 물도 안 됨? 배고파 죽겠음[3]관종비둘기 · 추천 0 · 조회 88검진 키 쟀는데 작년보다 0.5cm 줄어서 충격[2]배고픈코뿔소 · 추천 0 · 조회 61혈압 재는데 긴장해서 더 올라감 ㅋㅋ[3]ㅎㅎ · 추천 0 · 조회 53엄마한테 카톡 답장 2시간 늦게 했더니[5]퇴근한일상 · 추천 6 · 조회 1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