며칠 전부터 변기에 거품이 좀 끼는데 물 내려도 한참 안 없어진다 인터넷 찾아보면 별 무서운 얘기 다 나와서 차라리 안 찾는 게 나을 뻔했다 단백질 보충제 챙겨먹기 시작한 거랑 상관 있나 싶기도 하고 평소 물은 적게 마시는 편이긴 하다 일 때문에 미루다 미루다 결국 시간 내서 한번 가봐야 하나 싶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