겁이 많은 애라더니 데려온 첫날부터 장롱 밑에 박혀서 밥도 새벽에만 몰래 먹음. 기다리는 게 답인 건 아는데 얼굴 보고 싶어서 자꾸 들여다보게 됨
반려동물›입양·임보유기묘 입양했는데 첫날 장롱 밑에서 안 나옴 ㅋㅋ조용한멍멍이·2026.06.26 10:05·조회 58·추천 0겁이 많은 애라더니 데려온 첫날부터 장롱 밑에 박혀서 밥도 새벽에만 몰래 먹음. 기다리는 게 답인 건 아는데 얼굴 보고 싶어서 자꾸 들여다보게 됨추천 0비추천 0스크랩공유광고댓글 3흑임자2026.06.26 10:30첫 주는 거의 다 숨어있어요 밥 먹고 화장실 쓰면 잘 적응 중인 거예요♥ 0답글루나2026.06.26 12:15억지로 꺼내지 말고 기다리는 게 답이에요 ㅋㅋ♥ 0답글새벽형인간2026.06.26 15:50장롱 밑에 사료랑 물 두고 모른 척하면 금방 나와요♥ 0답글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가입◀ 이전입양 신청서에 가족 동의 꼭 필요한가요다음 ▶박스에 버려진 새끼 고양이 두 마리 봤는데 막막함목록글쓰기입양·임보 다른 글박스에 버려진 새끼 고양이 두 마리 봤는데 막막함[3]겁많은단풍99 · 추천 0 · 조회 73임보처 구하는 글 보면 마음 아픈데 여건이 안 돼서 미안함[2]닉뭐하지 · 추천 0 · 조회 46임보 두 달인데 얘가 드디어 내 발등 베고 잠[3]새벽형인간 · 추천 0 · 조회 71입양 신청서에 가족 동의 꼭 필요한가요[2]보람_ · 추천 0 · 조회 31입양 보낸 애 사진 받았는데 잘 지내서 다행[2]사막여우1004 · 추천 0 · 조회 69임보 보내고 나서 집이 너무 조용해서 적응 안 됨[3]새벽형인간 · 추천 0 · 조회 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