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게 살은 좀 빠지는 거 같은데 입이 너무 말라서 죽겠음ㅋㅋ 자다가도 목말라서 깨고 머리맡에 물통 두고 잠 회사에서도 텀블러 비우는 속도가 미쳤음 처음엔 그냥 물 많이 마시면 좋은 거 아닌가 했는데 입술까지 트고 화장실은 또 화장실대로 들락날락ㅠㅠ 살 빼려다 입술케어 제품을 더 사고 있음 이게 맞나 싶음
약 먹고부터 입이 사막됨 ㅋㅋ
광고
이게 살은 좀 빠지는 거 같은데 입이 너무 말라서 죽겠음ㅋㅋ 자다가도 목말라서 깨고 머리맡에 물통 두고 잠 회사에서도 텀블러 비우는 속도가 미쳤음 처음엔 그냥 물 많이 마시면 좋은 거 아닌가 했는데 입술까지 트고 화장실은 또 화장실대로 들락날락ㅠㅠ 살 빼려다 입술케어 제품을 더 사고 있음 이게 맞나 싶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