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코 막혀서 약 사러 갔는데 졸린 거 안 졸린 거 있다길래 안 졸린 걸로 달라 했음. 근데 효과는 졸린 게 더 센 느낌?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출근해야 돼서 고민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