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일주일에 두세 번은 머리가 지끈거려서 그때마다 진통제를 집게 되는데 이게 맞나 싶어요 약 먹으면 30분쯤 뒤엔 멀쩡해지긴 하는데 약 없이 좀 버텨보려고 하면 일이 손에 안 잡힐 만큼 아파서 결국 또 먹게 되구요 근데 이렇게 자주 먹어도 되나 싶고 혹시 두통 자체가 다른 데서 오는 건 아닐까 목이 안 좋아서 그런가 모니터를 너무 오래 봐서 그런가 약으로 그때그때 막기만 하는 게 좀 찜찜해서요
두통 올 때마다 약부터 집는 게 맞나 싶어서요
광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