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두통 있어서 한 달에 몇 번씩 먹는데 자주 먹으면 약효 떨어진다는 말 들음. 약 종류나 빈도에 따라 다른 건지 궁금함.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경험상 어땠는지
의약품›진통제·해열제두통약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긴다는데 진짜임해달·2026.06.26 09:50·조회 58·추천 0편두통 있어서 한 달에 몇 번씩 먹는데 자주 먹으면 약효 떨어진다는 말 들음. 약 종류나 빈도에 따라 다른 건지 궁금함.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경험상 어땠는지추천 0비추천 0스크랩공유광고댓글 2jin02026.06.26 10:30내성보다 약물과용두통이라고 너무 자주 먹으면 오히려 더 아픈 경우가 있다고 들었어요♥ 0답글단호박2026.06.26 12:50한 달에 너무 자주면 한번 진료 받아보는 게 나을 수도♥ 0답글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가입◀ 이전진통제 아세트아미노펜이랑 이부프로펜 뭐가 다름다음 ▶진통제 먹고 효과 날 때까지 보통 몇 분 잡으세요목록글쓰기진통제·해열제 다른 글두통 올 때마다 약부터 집는 게 맞나 싶어서요[4]너구리상 · 추천 0 · 조회 36진통제 먹고 효과 날 때까지 보통 몇 분 잡으세요[3]워킹맘구름 · 추천 0 · 조회 24진통제 아세트아미노펜이랑 이부프로펜 뭐가 다름[3]코알라낮잠 · 추천 0 · 조회 69두통약 통에 카페인 들었다는 거 몰랐음[6]알파카11 · 추천 4 · 조회 96두통약 이젠 한 알론 안 듣는 느낌[6]어쩌다어른 · 추천 8 · 조회 341애 열날때 교차복용 타이밍 다들 어떻게 잡음[5]건강챙기는보름달 · 추천 8 · 조회 34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