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는 코 터지기 전에 미리 먹어보자 싶어서 환절기 시작 2주 전부터 챙겨 먹어봤는데 확실히 막 재채기 폭발하고 나서 먹는 거보다 코 상태가 덜 요란한 느낌이긴 함 근데 이게 진짜 미리 먹어서 그런 건지 올해 꽃가루가 약한 건지 구분이 안 됨 ㅋㅋ 작년엔 콧물 줄줄 흐르고 나서야 부랴부랴 먹었거든 항히스타민제도 졸린 거 안 졸린 거 바꿔가면서 테스트 중인데 한 종류는 영 안 들어서 갈아타니까 좀 나았음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 듯
비염약 미리 먹어두는 게 나은가 터지고 먹는 게 나은가
광고
